단기간에 영어 실력 끌어올린다 ‘여름방학 영어캠프'

[2012-06-01, 09:51:15] 상하이저널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영어에 몰입하고 활용하는 경험을 충분히 가지는 것이다. 특히 방학은 단기간에 영어실력을 높이는 기회로 떠오르며, 24시간 영어구사환경과 야외활동, 문화체험 등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해외캠프의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필리핀 어학연수는 다른 나라에 비해 비용이 저렴한 이유 때문에 최근에는 성인들도 단기 어학연수지로 필리핀을 선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필리핀 어학연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맨투맨 수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타국가의 어학원 비용으로 필리핀에서 어학연수와 기숙사생활까지도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필리핀 세부에서 진행되는 그린망고 주니어영어캠프는 영국과 미국인이 포함된 원어민 선생님이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정식어학센터내에서 어학원 정규직 베테랑 티처와 수업을 진행, 안전과 수업의 질을 보장한다. 또한 일본, 대만, 러시아, 인도 학생들로 구성된 다국적 영어캠프로 진행 글로벌 마인드를 키울 수 있다. 주말이면 아일랜드 투어, 스쿠버다이빙, 선상 낚시, 스노우클링, 항공학교에서 파일럿 직업체험까지 다양한 엑티비티 활동으로 영어학습의 재미와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기간: 6/29(상하이 출발-세부 도착)~8/13(세부 출발~ 상하이 도착)
▶문의: 3402-3755, 134 822 822 96
▶http://cafe.naver.com/sulsul2002

ⓒ 상하이저널(http://www.shanghaibang.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의견 수 0

  비밀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