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볼 만한 영화

[2018-05-27, 06:43:36] 상하이저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侏罗纪世界2
Jurassic World: Fallen Kingdom

올해는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다섯 번째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가 전편에서 주연을 맡은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계속해서 시리즈를 이끌고, 원년 멤버 제프 골드브럼과 드라마 <겟 다운>의 신예 저스티스 스미스가 합류했다. 시리즈 25주년 기념작이기도 한 이번 영화는 공룡이 자연의 섭리를 거스른 인간을 공격하는 이야기가 아닌 인간이 위기에 처한 공룡을 돕는다는 설정에서 시작한다. 사건 이후 폐쇄된 이슬라 누블라 섬에 화산이 폭발하려 하자 공룡 보호단체를 설립한 클레어가 공룡을 구하기 위해 오웬을 설득해서 다시 섬으로 향한다. 인간이 공룡을 구한다는 새로운 스토리는 3년 전 영광을 재현할 수 있을까. (6월 15일 개봉)

 


 

인크레더블 2
超人总动员 2 

The Incredibles 2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2'(브래드 버드 감독)가 14년 만에 속편으로 돌아온다. '인크레더블'은 지난 2004년 개봉 당시 전세계적으로 633백만 달러 수익을 거두고, 아카데미 애니메이션 상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인정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인크레더블 2'의 티저 예고편은 사뭇 달라진 풍경의 수퍼 히어로 가족의 모습을 담고 있다. 수퍼 히어로 가족이 각자의 위치에서 바쁜 일상을 보내던 어느 날, 이들 앞에 새로운 악당이 나타나 새로운 위기를 맞게 된다. 이 가족이 다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어떤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할지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6월 22일)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游侠索罗:星球大战外传
Solo: A Star Wars Story

‘스타워즈’ 두 번째 스핀오프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해리슨 포드가 연기한 캐릭터로 비행술과 항해술이 뛰어난 밀레니엄 팔콘의 선장이다. 스핀오프는 그의 젊은 시절을 다룬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로그 원>보다 먼 과거의 이야기로 루크 스카이워커를 만나기 전 이야기다. 반란 연합에 가담하기 전, 젊은 한 솔로가 츄바카와 돈독한 관계를 이루고, 밀레니엄 팔콘의 선장이 되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다. (5월 25일 개봉)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의견 수 0

  비밀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