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상하이방은 상하이 최대의 한인 포털사이트입니다.

상하이 쟈후이 국제병원 유방전문센터 공식 개원, 원스톱 통합서비스 제공

[2020-05-22, 19:55:41] 상하이저널

 

[사진=(좌에서 2번째) Dr. John Hsiang 项乃强CMO of Jiahui International Hospital 上海嘉会国际医院医疗院长/嘉会医疗首席医务官, (좌에서 3번째) Winnie Lee 李运娣 Director of Jiahui Network Operation 上海嘉会国际医院医疗网络运营总监, (가운데) Dr. Tibor Kovacs Chief of Jiahui Breast Institute 上海嘉会国际医院乳腺外科主任, (우측에서 3번째) Daisy Tong 童连云 CNO of Jiahui International Hospital 上海嘉会国际医院首席护理官, (우측에서 두번째) Mr. Feng GE 葛丰 CEO of Jiahui International Hospital 上海嘉会国际医院首席执行官]

 

중국의 여성 암질환 중 유방암은 이제 가장 흔한 악성종양으로, 높은 수준의 유방암 치료 서비스는 종합 의료기관의 필수 분야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발맞춰 쟈후이 국제병원은 새로 오픈하는 유방전문센터를 통해 상하이와 주변 지역의 여성들에게 수준 높은 통합 유방암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중국의 유방암 환자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다.연간 30만명 이상의 여성이 유방암 진단을 받고 있으며, 현대 의학은 이 질병과 싸우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해 오고 있다.

 

5월 22일, 쟈후이 국제병원의 유방전문센터가 공식 개원하면서 유방암 환자들을 위한 국제 표준의 진단 및 치료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그 포부를 밝혔다.

 

국제 유방암 연구분야의 권위자인 Tibor Kovacs 박사가 유방외과 주임을 맡고 있다. Kovacs 박사는 올해 1월 상하이 쟈후이 국제병원의 유방외과에 부임하여 유방전문센터의 책임자로 센터를 이끌고 있다. 박사는 유방암 치료 및 수술 관련 광범위한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유방절제술과 유방재건술 발전에 큰 기여를 해오고 있다. 유방전문센터 오픈에 임하여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혁신을 통해 모든 유방암 환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사진=상하이 자후이 국제병원 유방암센터 전담팀]


원스톱 통합 서비스: 예방에서 치료까지

 

의료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은 유방 질환, 특히 유방암에 대한 치료수준을 어느 정도 끌어올렸지만, 유방 질환 환자에 대한 전체적인 의료 서비스는 여전히 부족한 실정이다. 유방 질환의 경우 단순 진단과 치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예방과 진단부터 치료, 재활까지 종합적인 관리 시스템이 필요하다.

 

상하이 쟈후이 국제병원 유방전문센터는 유방검진, 유방질환 진단, 종합적인 수술 및 지원서비스, 유전자 위험도 평가, 환자 교육 프로그램 등 여성 유방 환자를 위한 원스톱 진단 및 치료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다.

 

종합적 진단·치료팀(MDT:multidisciplinarydiagnosis and treatment team)은 유방 전문외과, 영상의학과, 병리학과, 종양내과, 방사선 치료 전문가와 유방 전문 간호사, 재활 전문가, 유전 상담사, 영양사, 심리상담사 등으로 구성되어 환자에게 맞춤형 치료계획을 제공한다. 더불어 쟈후이 국제 암센터 및 메사추세츠 종합병원 암센터 전문팀은 상호 협력하여 종합적 공동상담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양측은 국내외 유방암 환자에게 치료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할 것이다.

 

 

 

[사진=Dr. Tibor Kovacs와 환자]

 


아름다움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1980년대 유방 절제술의 발전이 유방암 치료에 큰 공헌을 세운 이후로 유럽과 미국 등 선진국의 유방암 5년 생존율이 90%를 넘었고 중국도 80%를 넘어 섰다. 동시에 전신적 치료의 발달과 함께 유방보존수술, 수술 후 유방 재건술 등이 가능해졌다.

 

유방 재건의 개념은 암치료의 원리를 거스르거나 후속 보조치료를 지연시키지 않고 전체 유방 절제술을 받는 환자에게 새로운 유방을 재건해 주는 것이다. 유방 보호치료를 할수 없어 유방 전체를 제거해야 하는 환자나 이미 유방 전체를 제거한 환자에게 적합하다.

 

유럽 유방 재건술 분야의 전문가인 Kovacs 박사는 유방 절제술을 받은 환자들이 이 과정을 통해 유방을 ‘재창조’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환자가 더 나은 삶을 향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 외에도 Kovacs 박사는 전측 심근 이식 재건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재건 기법도 개발했다. 이 새로운 기술은 부작용이 적고 회복이 빠르며 심미적인 결과가 더 좋은 것으로 밝혀졌다.

 

상하이 쟈후이 국제병원 유방전문센터는 상하이와 주변 지역 환자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고 보다 나은 삶의 질을 누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전체의견 수 0

댓글 등록 폼

비밀로 하기

등록
  • 코로나 속 특례입시 코 앞! 韩 대학 입시일정 발표.. hot 2020.05.23
    연기된 입시일정•전형방법 꼼꼼히 체크해야 2021학년도 재외국민특별전형 원서 접수가 두 달 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19로 입시 일정이 지연되고, 온라인..
  • 6월 한-중 항공권 예매하려면? hot 2020.05.22
    일부 항공사 6월 항공스케줄 발표티켓 예매는 항공사•여행사로중국 양회(两会)가 폐막되는 5월 말 이후, 한-중 하늘길이 열릴 것으로 기대했던 교..
  • SHAMP 13기 수강생 모집 hot 2020.05.22
    상해교통대MBA와 한양대가 운영 중국 이해•로컬 경영전략 교육상해교통대MBA와 한양대가 상하이에서 운영하는 SHAMP가 수강생을 모집한다. SHAMP는..
  • 28년 전에 집 산 사실 ‘깜빡’한 中 여성, 결말.. hot 2020.05.22
    과거 중국 선전에 위치한 주택을 구매해 놓고 28년간 잊고 살았던 여성의 최근 소식이 전해졌다.22일 푸저우신문망(福州新闻网)은 28년 전 33만 위안(5700만..
  • 메이퇀∙어러머 상하이에 ‘음식 보관함’ 설치…보온∙.. hot 2020.05.22
    중국 최대 음식 배달 플랫폼 메이퇀(美团)과 어러머(饿了么)가 상하이에 ‘배달 음식 보관함’을 설치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22일 펑파이신문(澎湃新闻)에 따르면,...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1. 가족 입국 길도 열렸다, 이제는 ‘항..
  2. 상하이-난통 잇는 沪苏通철도 7월 개..
  3. 中 단오 여행, 지난해 절반 수준 회..
  4. 단오 연휴, 상하이 주택 거래 10..
  5. 中 올 들어 228개 부동산기업 파산
  6. [6.30] 中 6월 PMI 50.9..
  7. [7.1] 홍콩 보안법, 전인대 만장..
  8. [7.2] 하이난, 면세 한도 대폭..
  9. 中 100대 도시 집값, 동기대비 일..
  10. 1~5월 부동산 투자 규모 1위 광동..

경제

  1. 상하이-난통 잇는 沪苏通철도 7월 개..
  2. 中 단오 여행, 지난해 절반 수준 회..
  3. 단오 연휴, 상하이 주택 거래 10..
  4. 中 올 들어 228개 부동산기업 파산
  5. 中 100대 도시 집값, 동기대비 일..
  6. 1~5월 부동산 투자 규모 1위 광동..
  7. 中 화장품 관리감독 新규정... 3가..
  8. 실적 쇼크 나이키, 중국에선 만회
  9. 하이난, 면세 한도 500만→1700..
  10. 中 코로나19 ‘집콕’에 한국 컵라면..

사회

  1. 가족 입국 길도 열렸다, 이제는 ‘항..
  2. 中 인간 전염되는 ‘신종 돼지독감’..
  3. 인도, 위챗 틱톡 등 中 앱 60개..
  4. [코로나19] 신규 확진 19명, 무..
  5. WHO “中 돼지독감 신종 아냐, 예..
  6. 홍콩 보안법, 전인대 만장일치 통과…..
  7. [코로나19] 베이징에서만 신규 확진..
  8. [코로나19] 베이징 신규 확진 1명..
  9. 베이징, 코로나 검사 없이 타 지역..
  10. 中 선전, 전학년 기말고사 전면 취소

문화

  1. [책읽는 상하이 79] 세계 명문가의..
  2. [책읽는 상하이 80] 모리와 함께한..
  3. [책읽는 상하이 81] 다다를 수 없..
  4. [책읽는 상하이 82] 어젯밤
  5. SHAMP 7월 추천도서
  6. [책읽는상하이 83] 50대 사건으로..

오피니언

프리미엄광고

ad

플러스업체